일상/리뷰

<수요일가방> To my bag (투마이백)후기

더블루마리나 2020. 4. 12. 21:19

안녕하세요

더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To my bag 이라는 가방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가방이 너무 화사하고 예쁘지 않나요?

 

 

 

 

 일명 시스루가방,오간자백이라고 하죠

봄,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데일리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고 놀러갈 때도 패션 포인트로 좋을듯 해요

 

색상은 2가지 입니다

연분홍

연하늘

 

 

 

 

 

 

저는 개인적으로 연분홍이 제 스타일 입니다

여성스러우면서 귀여운 가방인 것 같아요

에코백 잘 드는 분들은 포인트로 투 마이 백을 한번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

소재가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다음은 연하늘색인데요

자수가 너무 깔끔하고 글씨체가 예쁘더라구요

연분홍은 여리여리한 느낌이라면 하늘은 시원시원한 느낌이네요

 

착용샷도 한번 보실까요?

 

 

 

 

 

 

청바지랑 티에 툭 걸치기만해도 멋스럽고 포인트가 되죠?

저는 처음에 가방끈을 보고 직접 리본을 묶어야 고정이 되는줄 알았는데

고정될 수 있게 박음질이 되어있고 리본을 묶어도 되고 풀어도 되더라구요

 

 

 

 

 

 

위에 사진은 리본 끈을 묶지 않았을 때의 모습이에요

풀어도 예쁘네요

 

 

 

 

 

 

벽에 대고 찍기만 했는데 예쁜 사진이 되죠?

 

저는 인스타로 구매를 했어요

인스타 아이디 @suuu_yoil

네이버 스토어팜
https://m.smartstore.naver.com/suuuyoil/products/4878273141

가격 26000원 입니다

 

귀여운 가방 추천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