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휴대용선풍기>"프롬비"선풍기 후기

더블루마리나 2020. 6. 11. 19:36

안녕하세요
블루마리나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덥네요
잠깐만 걸어도 더워서 견딜수가 없어요
그래서 휴대용 선풍기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휴대용 선풍기는
바로
"fromB"
입니다

모델명
FA135/LG18650-2600mAh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배송 빨라서 넘 좋네요

색상은 총4가지
미드나잇블루,에어리블루,화이트,인디핑크

제가 구매한 색상은 에어리블루입니다
파스텔 블루라 너무 예뻐요
색깔,디자인,로고 다 맘에 들어요

제가 이 모델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
저소음!
정말 조용해요 처음 사용할때는 저소음인지 몰랐는데
타제품과 비교해보니 확실히 차이가 나요
넘 마음에 들어요 만족!!
그리고 lg 배터리 사용 2600mAh를 사용하여
최대 2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음)

모드는 총 4가지
자연풍(껐다 켜졌다 함)
1단계
2단계
3단계

그리고 너무 맘에 들었던 180도 접이식
선풍기라는 거죠
책상이나 화장대위에 올려놓아도
쓸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크기는 딱 좋아요 이거보다 작은 사이즈도
봤었는데 프롬비 사이즈가 딱 적당해요

마지막으로 정리를 하자면
휴대용+탁상용을 동시에 180도 각도 조절
항공 프로펠러 방식의 날개 구조
저소음 설계 구조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는 지속력

추천합니다!
이제부터 프롬비는 여름동안 나와 함께 있을 예정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댓글 공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