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딸기따기체험> 내사랑딸기 방문

by 더블루마리나 2020. 3. 30.

안녕하세요~^^
제가 작년에 방문했던 고령에
딸기농장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당

고령에는 딸기 농장이 진짜 많은데요
제가 방문한곳은 내사랑딸기라는 농장입니다
사장님이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입구입니다~! 비닐하우스에용!

요긴 밖이에요
여기서 애들은 놀기도 하더라구요!
유치원 체험학습으로 많이 오는것 같아요

딸기 예쁘죠???

딸기 따는 방법도 너무 쉽고 따면서 먹으면 됩니당ㅋ
나중에 배터져서 못먹어요ㅋㅋ

열심히 따고 있습니당 ㅎㅎ

딸기 따는거 재밌어요 ㅎㅎ근데 다만 벌이 좀 많다는거... 그리고 조금 더워요ㅋㅋ
근데 벌은 사람한텐 안오더라구요 ㅎㅎ

익은것도 있고 저렇게 초록색 ..
아직 덜익은것도 있구요

너무 예쁘죠 ㅎㅎ

딸기는 계속 먹을수 있는데
가지고 갈수있는건 저 통안에만 담아가야해요~!

지금은 코로나땜에 체험도 중지되었네요..
내년에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ㅋ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구독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