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4

<오스테리아 밀즈>후기 안녕하세요 더 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대구 수성구 맛집 오스테리아 밀즈를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주소 대구 수성구 동원로1길 26 1층 수성구청역 4번 출구 시간 Lunch 11:30-14:30 Dinner 17:00-20:30 휴무일은 인스타에 별도 공지밀즈에 도착했어요 주차는 가게앞 1대정도만 가능할것 같아요 주차가 조금 힘들어 보여요테이블은 6개 정도? 바로 착석 월요일이고 11:30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저는 맨날 런치 먹으러 왔었는데 디너 시간에 와도 좋을것 같아요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엄청 큰 스피커가 있어요 ㅎㅎ 여기서 노래가 나왔군요와인병들이 엄청 많네요 와인도 판매해요식전 빵이 나오구요 저희가 주문한 냉파스타와 클램차우더,볼로네제 카사레체가 나옵니다클램 차우더 너.. 2020. 5. 26.
<꽃집>소담히 플라워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더 블루마리나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우연히 들린 꽃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소담히 플라워 스튜디오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송라로 12길 45,1층 매주 일요일 휴무 꽃집 인스타아이디 flower_sodamhee가게 앞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급하게 찍어서 뒤에 비료까지 다 나왔네요ㅋㅋ너무 예쁘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좋으시더라구요 꽃도 취향에 맞게 너~~무 예쁘게 포장해주셨어요 센스👍🏻👍🏻 다음에 또 방문 예정^^동대구역 근처 꽃집을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5. 21.
<넷플릭스>셀링선셋 추천 안녕하세요 더 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목은 바로 셀링선셋 미국 예능인데요 하루만에 정주행했어요! 시즌1 총8회 LA 최고의 공인 중개 회사, 오펜하임 그룹의 엘리트가 모였다. 최고급 주택과 화려한 삶을 파는 중개인들. 그들의 무기는 인맥, 모든 드라마가 거기에서 시작된다.건물들이 어마어마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보면서 느낀게 미국은 뷰를 많이 보는것 같아요 뷰에 따라 집값에 영향을 주는것 같아요 가격들이... 한화 41억 ㄷㄷ 집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여자들끼리의 경쟁구도도 재밌구요 가볍게 보기 좋은것 같아요 5.22에 시즌2가 나온다네요 기대돼요 추천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5. 21.
<곱창전골>곱창전골 기승전골 후기 안녕하세요 더 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문한 기승전골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녁메뉴는 바로 곱창전골후기가 좋아서 저도 한번 시켜보았어요재료가 많아요 제일 중요한 양념장넙적분모자는 따로 주문했어요 후기에 분모자가 국물 다 없앤다고해서 이번엔 안넣고 끓여봤어요레시피도 너무 쉬워요 완성! 국물은 맛있고 곱창이 조금 느끼해요 느끼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잘 드실것 같아요 기대한것보단 그냥 그랬어요^^; 개인차가 있으니.. 어떤분은 국물에 밥이랑 김넣고 비벼 먹었던데 맛있을것 같아요 국물이 맛있어서! 오늘 저녁은 이렇게 또 해결했네요 오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5.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