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영주여행> 부석사 다녀온 후기

by 더블루마리나 2020. 7. 12.

안녕하세요
더블루마리나 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영주 부석사에 다녀왔어요
봉황산 중턱에 위치한 절인데요
한번 보실까요?

주소
경북 영주시 부석면 부석사로 345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돌아보니
멋진 광경이!
산에 둘러쌓인 느낌이에요

입구에 체험키트를 나눠주네요
이름 전화번호 적고 받았어요

올라가는 입구에 과일이랑 이것저것 판매하네요

입장료 인당 2천원

이제 올라갑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가서
생각보다 힘들었어요;;
샌들이랑 쪼리 신고오시는분들 있던데
운동화 신는게 훨씬 편해요!!

계단이 많죠?
가파르니 조심해야해요

저희는 왼쪽길로 갑니다

수국 보이시나요?
너무 예쁘게 폈더라구요

색깔이 너무 예쁘죠?

탑에 동전들이 올려져있네요?
올려도 되는건지..^^;

또 계단 ㅎㅎ
화이팅!!

기와집과 초록잔디 너무 예쁘네요

드디어 마지막 마지막 구간!

올라가고 또 올라가고
한여름엔 너무 더울것 같아요ㅜㅜ
이날 조금 시원했는데도
땀이 나더라구요

도착!!
절이 보이네요
들어가보진 않았어요

위에서 보는 뷰가 예술이에요

자연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저희는 얼음물이랑 손선풍기 들고 갔는데
손선풍기 너무 잘 사용했어요
추천추천 ㅋㅋㅋ

지나가는데 드론이 있더라구요
드론으로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올것같아요!
사진으로 다 담을순 없어요
힘들었지만 뿌듯 ㅎ

내려오는길 입니다
내려오는길은 훨씬 편해요^^

 내려와서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맛은 쏘쏘

이상 영주 부석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