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경주여행>"화랑의 언덕"핑클 캠핑클럽 촬영지

by 더블루마리나 2020. 6. 20.

안녕하세요
더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나들이겸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핑클 캠핑클럽 촬영지로 유명해진 곳이죠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산내면 내일리 산 261-1
화랑의 언덕

시간
9:00-18:00
연중무휴

입장료
1인,1견 각2000원 /7세이하 무료

화랑의 언덕 가보실까요?

산에 있에서 올라가는 길이 생각보다
오래걸렸어요 산길이라 꼬불꼬불 올라갑니다

가는길이 너무 예뻐서 지루하지않고
구경하면서 재밌게 갔어요

나무들이 너무 예뻐요!

도착 3km전에 매표소가 있어요
차안에서 결제했어요
카드,현금 둘다 가능합니다

주차장입니다
위로 올라가면 주차할곳 더 있어요

주차장이 엄청 넓은데
주말이라 사람도 많네요
멀리서 봐도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천국의 계단인가요? ㅎㅎ

짚라인체험하는곳도 있구요
주로 아이들이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저기 작은배(?) 보이시나요?
셀프로 줄 잡고 이동하는것 같은데
이거 타려고 대기하는 줄이 길더라구요

저기 다온카페도 보이네요
멀리서 봐도 사람이 바글바글

위로 올라가볼게요
안내도 입니다

올라가는 길입니다
미니 돼지집을 먼저 가볼게요

왼쪽에는 미니열차가 있구요

맞은편에는 미니돼지들이 있어요
가까이가면 먹이주는줄 알고 다가와요
자는애들도 있구요
먹이체험도 하는것 같아요

새끼돼지들
미안해 ㅠㅠ
먹을게 없어...
참 미니돼지집 위에 양궁체험도 있어요

돼지집과 양궁체험장을 지나 더 올라가면
드디어 언덕에 도착!
와 가슴이 뻥 뚫리네요!!
너무 넓어서 사진에 다 담기지가 않아요

도착하자마자 꽃밭이 눈에 띄었어요!
다들 삼각대들고 찰칵찰칵

빨간 벤치에 앉아서도 찍구요

나무밑 그늘에 돗자리 깔고 쉬기도 하구요
돗자리 못챙겨가서 아쉬웠어요 ㅠㅠ
돗자리 챙겨가세요
강아지들 뛰어노는것 보니 너무 신나보이더라구요

그네도 타고 사진도 찍고
너무 예쁜곳!

저 멀리 보이는곳은 골프장인것 같아요
정말 넓죠?

그리고 위로 더 올라가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사진을 찍기위해 기다리는 줄이에요ㄷㄷ

명상바위라는 곳인데요
추락의 위험^^;;
다들 조심하세요

저 바위에서 앉거나 서서 찍으시더라구요
저는 줄이 너무 길어서 패스..
무섭기두 하구요
근데 위에서 보는 뷰가 정말 예술이에요!!

다음엔 주중에 한번 와야겠어요
주말은 사람이 너무 많네요

내려오는길에 미니열차가 지나가네요
너무 귀엽죠
재밌을것 같아요ㅋㅋ

가족,연인,친구들과 오기 좋은곳인것 같아요
드라이브하기도 좋고 힐링하기도 좋구요


𖤐화랑의 언덕 추천합니다𖤐

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주여행> 부석사 다녀온 후기  (0) 2020.07.12
<기장여행>기장 "해동용궁사" 후기  (19) 2020.05.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