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기장여행>기장 "해동용궁사" 후기

by 더블루마리나 2020. 5. 5.

안녕하세요
더 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5월5일 어린이날 입니다
저희집에는 어린이가 없어서 어버이날도
다가오고해서 부모님과 함께 기장 해동용궁사
다녀왔습니다^^

공휴일이라 복잡할거 같아서 아침 일찍!
출발했습니다(아침 10시도착)
일찍 출발하길 잘한것 같아요!
사람이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해동용궁사
주차장 있음(선불3000원)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들어가는길에 여러가지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분식류도 많고 이것저것 파네요
(호떡,오뎅,떡볶이 등등)

길을 따라 계속 걸어갑니다

띠별로 동상이 있어요

입구에 탑이 있어요

입장합니다
계단 조심

와 바다가 보여요
오늘 날씨가 좀 흐려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안더운게 더 좋아요!

경치 계속 보실게요

날이 흐려서 사진은 좀 아쉽네요^^;

얼마전에 부처님 오신날이어서 등이 많네요

빨간 공간 보이시나요?
다들 들어가서 소원을 빌더라구요

이렇게 물을 부어줍니다

옆에 조용히 멍멍이가 자고 있어요
사람이 가까이와도 신경도 안써요
귀찮으니까 말 걸지 마라? 이런느낌이에요

옆에 밑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서
내려가봤어요

이런 공간이에요

반짝반짝해서 올라와봤어요

저 멀리 하얀색 건물 보이시나요?
저기가 힐튼 호텔이에요
힐튼호텔에서 용궁사까지 걸어서 15분거리에요
산책로처럼 되어 있어서 걸어가기 편한것 같아요

천장에 등이 알록달록 너무 예쁘네요

위로 더 올라가니 공사중인지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내려와서 카페로 갔습니다

저희는 오미자랑 유자차 마셨어요

이제 내려와서 해변길로 걸어가봅니다

여기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길이 잘 나있어요

해변따라 길 좀 걷다가 이제 다시
주차장으로 걸어갔습니다

입구쪽에 있던 돌인데
나오는길에 사진한장 찍어왔어요^^

용궁사 처음에 갔을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었는데
두번째는 첫번째만큼은 아니네요 ㅎ
안가보신분들은 꼭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