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카페> 룰리커피

by 더블루마리나 2020. 4.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랑 예전에 다녀온 룰리커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주소
대구 수성구 고모로 188

시간
매일 10:00-23:00(라스트오더pm10:00)
주차 가능!

입구 입니다!
카페가 크더라구요 ㅎㅎ

카페가 큰만큼 사람도 많구요
테라스에도 사람이 많이 앉아있어요!

카페가 커서 답답하지않고 시원한 느낌!!
지금 날씨에 테라스 딱인데..코로나만 아니면 ㅜㅜ

저희는 테라스에 앉았어요
조금 춥긴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 커피 두잔!
커피를 주문하면 드립커피를 주더라구용
집에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커피 맛있어요!!
가깝다면 자주 갈것 같아요 ㅎㅎ
드립커피도 사먹고 싶어지네요^^...
룰리커피 추천합니다

코로나 끝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