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고양이>샴 고양이를 만나다

by 더블루마리나 2020. 4.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샴고양이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친한 언니 집에 놀러갔는데 고양이를 키우더라구요 ㅎ
샴고양이인데 이름은 '먼지' 에용!ㅋㅋ

태국 원산의 집고양이라고 해요

시암고양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고양이계의 여왕으로 불려요 타이어로 ‘Wichien-maat‘라고도 부르며 달(moon)의 다이아몬드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햇빛을 받아서 너무 하얗게 나왔네요
밑에 사진이 실물이랑 비슷해요 ㅎㅎ

집에서 키운 고양이라 그런지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아요
개냥이에요!!ㅎㅎ

냄새맡고 다가와요! 계속 따라오고 ㅋㅋ
너무 귀여워용 ㅎㅎ
미용을 해서 털이 짧더라구요!

손이랑 발 부분은 털을 남겨뒀더라구요
어그 신은거 같아요 ㅋㅋ

애기들이랑도 잘 놀아줘요:)

고양이 방인데 너무 예쁘죠?!

오늘 '먼지'를 보고 나니 고양이 키우시는분들 마음을
조금 알것 같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은 이만!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댓글 공감 아시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