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카페>베토벤하우스

by 더블루마리나 2020. 3. 20.

오늘은 범물동에 예쁜 카페 베토벤하우스
소개할게요^^
작년에도 왔었는데 카페 관리가 잘되는것 같아요
카페 외관입니다 예뻐요👏🏻👏🏻

 

 

주차공간은3대정도 가능하네요^^

 

 

입구에 예쁜 글귀가 있네요ㅋ

 

 

들어가자마자 클래식이 울려퍼집니다^^
음질이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돼요!
카페가 너무 깔끔하고 분위기 있고 예뻐요!!
그랜드 피아노가 있네요~카페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좋은 크기에요!
한번씩 연주회도 하는것 같아요~~!

 

 

저희는 아포가토와 아이스초코라떼를 주문했어요
두메뉴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원하는 곡이 있으면 메모에 적어서 직원한테 전달하면 원하시는 곡을 틀어주시는것 같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별로 없긴했지만 한적하니 좋았어요 오랜만에 카페에 오니 넘 좋네요~~^^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