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망고>태국망고

by 더블루마리나 2020. 4. 16.

안녕하세요
더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주문한
망고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망고 구매처
인스타그램 @yellow.farm


망고가 너무 먹고싶어서 인스타를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후기가 좋아서 처음 구매해 보았어요
재구매도 있고 3번째 구매한 사람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구매했어요

망고는 태국에서 받아서 배송을 하더라구요

목요일에 주문하고
금요일 배송 시작해서 토요일에 도착했어요

5kg
12-14과
5kg 맞춰서 보내주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14과가 들어있었습니다

너무 예쁘죠??
바로 먹고싶더라구요

크기도 좋아요
망고를 받고 4-5일정도 실온에서 후숙하고
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4-5일 지나면 검은반점이 올라오면서 좀 익는느낌이 들어요 색깔이 좀 진해져요

드디어 오늘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깨끗이 씻고 한번 잘라 보겠습니다

중간에 씨가 있어서 잘 보고 잘라야해요

망고를 세워서 자릅니다

이 망고는 좀 과숙성 된 망고라서 약간
흐물흐물 하네요
숙성 시기를 잘 보고 먹어야해요
너무 익어두 너무 안익어두 맛이없으니까요

이 망고는 딱 적당하게 익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제가 망고를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넘 맛있더라구요^^

망고 효능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볼까요?

<망고 효능>
1.눈 건강에 도움
비타민A와 카로틴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눈에 도움을 줌
2.항산화 효능
베타카로틴,프리보노이드,비타민C 같은 항산화 물질이 있어 노화방지,성인병 예방에 도움
3.항암작용
망고속에 들어있는 미량영양소들은 암을 예방하고 종양의 크기를 줄이는데 효과가 있음
4.소화개선
변비에 도움을 줌
5.뇌 기능 향상
비타민 B6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수면 사이클과 기분을 조절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신경전달물질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줌
6.뼈의 건강
망고는 비타민k가 풍부 뼈의 강도를 높여줌
7.비타민C
면역 강화에 도움을 줌

망고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네요
열심히 챙겨 먹어야겠어요!ㅎ


이상 망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맛있는 과일 챙겨드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