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카페>월성동 "엠엔티"카페

by 더블루마리나 2020. 4. 20.

안녕하세요

더 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월성동에 위치한 카페 엠앤티(mnt)에 다녀왔습니다

 

마스크 끼고 사회적거리두기 유지하면서 조심히
다녀왔습니다

 

주소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14길 52-2

월성동 1187-2

전화

053-651-0303

시간

매일 10:00 - 23:00
(코로나로 영업단축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카페 입구입니다

 

 

 여기는 카페앞 주차장입니다

요즘은 주차장이 꼭 있어야 하는것 같아요

10대 정도는 주차 가능할것 같네요
이중주차 하면 더 많이 댈수도 있겠어요

 

 

 카페 홀입니다

직원들도 마스크를 끼고 일을 하고 있네요

카페가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너무 깔끔해요

 

 

메뉴판입니다

 

카페는 1-2층인데요
1층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1층 키즈존

2층 노키즈존

 

 

1층 중간통로 입니다

카페 분위기가 아늑하고 예쁘네요

베이지한 느낌이 여자분들이 좋아하실것 같아요

아니나 다를까 여자손님이 많네요

 

 

 

 넓어서 앉을 자리가 많았어요

좌석도 편하고 좋아요!

예전에 다른 카페에 갔었는데 오랫동안 앉아있으니깐

의자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여기는 의자도 편하고 오래 앉아있어도 괜찮더라구요

 

 

 

카페가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코로나 아니었으면 사람들 많이 왔을텐데...하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부터 오고싶었는데 참다 참다 드뎌 왔네요^^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은 노키즈존 입니다

 

 

 계단 올라오자마자 너무 예쁜 창이 있네요
카페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아요

 

 

어느 자리든 예쁘네요
모든 자리가 포토존!

 

 

 2층 중간 복도에요
여기를 지나면 또 넓은 공간이 있어요

 

 

 2층에서 내려본 1층입니다

 

 

 2층에도 앉을 자리가 많아요

 

 

 공간 하나하나가 예쁜곳이 너무 많아요

 

 

 액자도 카페 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리네요

 

 

 창으로 보이는 나무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1층에서 볼때는 차들이 많아서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2층에서 찍으니 나무가 보이면서 너무 예쁘네요

 

 

 카페 군데군데 식물들이 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초록초록 넘 보기 좋네요

 

 

 진동벨이 울려서 커피를 받으러 갑니다

we make nice things 홀 문구도 너무 좋네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아이스 카페라떼,
에그타르트를 주문 했어요

 

 

 커피가 고소하니 넘 맛있네요

저는 라떼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여기 라떼 좀 괜찮은것 같아요!

맛있어요^^
에그타르트도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사르르 녹네요

카페 mnt 추천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 할것 같아요
카페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도 맛있고
주차장도 있고 친구도 좋다고 하구요

오늘 포스팅은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일상 > 맛집.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조칼국수>범어점 후기  (18) 2020.04.25
<카페>꼬모맨션  (25) 2020.04.23
<카페>기장 웨이브온 커피  (41) 2020.04.15
<레스토랑>앞산 라비앙로즈  (31) 2020.04.11
<카페>덕남  (46) 2020.04.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