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유산균>셀티아이 후기

by 더블루마리나 2020. 5. 10.

안녕하세요
더 블루마리나입니다
오늘은 유산균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현재 먹고있는 유산균은 바로
셀티아이 입니다

셀티아이가 유명하더라구요!

유산균은 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균이죠
장내 유해 세균증식을 막아 면연력을 정상 수치로
조절해 아토피,건선 같은 피부질환을 개선하고
비만 및 대사증후군을 억제하는 효과등이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셀티아이는 냉장고에 항상 보관해야합니다

포장박스안에 얼음주머니랑 같이 들어있었어요

디자인이 깔끔하네요
블루 화이트의 조합

1회 1캡슐
총60캡슐

저는 유산균 먹을때랑 안먹을때랑
차이가 느껴지더라구요!
유산균은 필수죠!

맛:고무맛이 나요; ㅋㅋㅋ
크기 적당해요
색깔 하얀색

건강을 위해서라도 챙겨먹읍시다
다들 유산균 챙겨드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