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로스트 (스포없음)

by 더블루마리나 2020. 3. 24.

요즘 코로나로 집콕하면서
매일 넷플릭스를 보고 있어요
오늘 추천해드릴 미드는 로스트 입니다^^
한국배우 김윤진이 출연하면서 한국에도
많이 알려졌는데요

 

 

출연진들입니다!

 

 

로스트는 한국인 배우 김윤진님이
출연해서 더 재밌었어요ㅋ
그리고 김윤진의 남편역으로 나온
대니얼 대 킴!!(한국계미국인)
툰 한국말이 너무 재밌었어요 ㅎㅎ
다들 꼭 보세요!!!

 

 

시즌6까지 나온 작품인데요
저는 현재 시즌2를 보고 있어요 ㅎㅎ
소재가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

<정체불명의 섬에 추락한 48명의 승객들이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처음부터 집중력 장난아니에요!!
추천드려요!!

 

 

배우들이 다 매력있어요~^^
특히 대니얼 대 킴!!
주목해주세요ㅋㅋ

 

대니얼 대 킴

 

넷플 보다가 찍었어요 대니얼 대 킴 팬 됐어요 ㅋㅋ
로스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