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아파트분양권

범물 코오롱하늘채

by 더블루마리나 2020. 3. 19.

안녕하세요^^
올해 10월 입주 예정인 범물 코오롱 하늘채
다녀왔습니다!
지금 한창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궁금하신분들이 계실것 같아 포스팅 해봅니다^^

 

 

수성 범물 코오롱 하늘채 정문 입구 입니다

 

 

와 높네요

 

 

2018년 6월부터 하늘채 로고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너무 예쁘네요^^

 

 

아파트는 거의 다 지은것 같고 상가건물을 공사하고
있는것 같았어요~
아파트 페인트 칠하는 모습도 보이구요!

 

 

저층에 대리석(?) 공사가 진행되고 있네요

 

 

공사소리가 들려요ㅋㅋ

 

 

범물코오롱 하늘채에서 가까운 초등학교가
복명초네요
정문에서 복명초까지 성인 여자기준
3분!!!!

 

 

이번에는 용지역 2번 출구에서 하늘채 정문까지 걸어가보았어요 큰길에서 횡단보도(신호대기)를 건너서
하늘채까지 5분!!

 

 

그리고 코오롱 하늘채 옆에 또다른 아파트를 짓고 있더라구요 트루엘이란 아파트를 짓고 있는것 같았어요

 

범물일성트루엘

 

입주 예정인분들은 10월이 기다려지겠어요^^
수성 범물 코오롱 하늘채 기대됩니다♥️
다음에 또 포스팅 할게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