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아파트분양권

<수성범물코오롱하늘채>평면도, 조경 계획 등등

by 더블루마리나 2020. 4.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10월 입주 예정인 수성범물코오롱하늘채 아파트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예전에는 현장에 방문하여 공사 사진, 진행 정도, 역까지 도보 거리 등 정보를 올려드렸는데요

참고하실분은 밑의 URL을 클릭해주세요^^

https://silverjoo.tistory.com/3?category=844835

 

오늘은 평면도와 조경 계획 등 몇가지 정보를 더 알려드리려 합니다

아파트 위치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물동 723번지입니다

 

네이버 지도 검색 화면

 

3호선 용지역 가까이 위치해 있고

왼쪽으로는 앞산터널로 달서구, 오른쪽으로는 범안로로 알파시티, 시지와 연결돼있어요

남쪽으로는 용지봉이 우뚝 솟아있죠

역세권, 숲세권, 교통흐름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좋은 사회지리적 환경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3호선 연장, 알파시티 개발, 범물, 지산 재건축 흐름, 달성공원 이전 조성 등 아직 터지지 않은 호재도 많아 보여요

그럼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고고!

 

 

 

 

아파트 단지 배치도

 

단지 배치도입니다

어떤가요? 전체적인 느낌이 굉장히 넓고 쾌적하지 않은가요?

남향 위주의 배치에 남동향이 몇동 보이네요

조경 계획도 좋아 보이네요

 

 

 

77a

 

77a형 평면도입니다

30평형이라고 부르면 쉽겠네요

요즘 최고의 평면이라고 불리는 4베이형에 넓은 다용도실, 드레스룸을 보여주네요

남향과 남동향의 배치가 섞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77b

 

77b형 입니다

마찬가지로 30평형입니다

77a와는 조금 다르게 드레스룸이 2개로 구분되어 있어요!

수납 공간이 넉넉해서 옷장가지고 싸울 일은 없어 보이네요^^

배치는 전 동이 남향 배치네요 와우 굿!

 

 

 

 

84a

 

국민 평수인 84a 33평형대입니다

3.5베이지만 4베이의 장점을 두루 보여줄 수 있게 설계되어 있네요

30평형보다는 조금 넓은 거실과 주방을 활용할 수 있겠죠?

넓은 다용도실과 드레스룸도 기대됩니다

 

 

 

 

 

조경계획1

 

이번엔 조경계획이에요

범물코오롱하늘채는 좋은 자연 환경에 위치한만큼 그것을 활용한 조경 계획을 세운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 단지 하나 빠짐 없이 다양한 나무와 식물을 느낄 수 있게 잘 배치했네요

 

 

 

 

조경2

 

특별하게도 이렇게 계절별로 다양한 식물을 즐길 수 있게

봄, 여름, 가을, 겨울 테마를 나눠 계획했네요

멋진 아이디어입니다

 

 

 

 

조경3

 

우수한 조경의 기준이 대형목이었던가요?

대형목도 빠짐 없이 다양하게 배치해두었네요

 

 

 

 

조경4

 

이 계획은 정말 특별하지 않나요?

아파트 안에 운동용 트랙이라니

빡빡하게 짓는게 대부분인 요즘 아파트들 사이에서 큰 매력포인트가 되겠네요ㅎ

산책하거나 조깅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일것같아요^^

 

 

 

 

조경5

 

아파트 내 트랙 측면으로는 팽나무숲이 배치될 예정이네요ㅎ

저는 팽나무가 뭔지 잘 모르지만

뭔가 깊은 숲을 떠올리게 하는 멋진 조경이네요^^

 

 

 

 

조경6

 

아파트 내 트랙 아래쪽으로는 미스트 분수(암석원)가 배치될 예정이네요

연못이 없는게 좀 아쉽지만 연못이 가지지 못하는 장점 또한 이 암석원에는 있겠죠?

어떻게 조성될지 궁금하네요^^

 

 

포스팅을 위해 자료를 모을수록 드는 느낌이

실거주하기에 참 좋은 아파트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멋진 조경 계획, 숲세권이 갖는 건강한 생활 환경이

건강과 웰빙에 민감한 도시 사람들에게 큰 어필을 할것같아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다들 건강하세요^^

'대구아파트분양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성범물 코오롱하늘채> 최근 모습  (16) 2020.07.25
신천센트럴자이  (12) 2020.03.25
범물 코오롱하늘채  (6) 2020.03.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