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오스테리아 밀즈>수성구 맛집 "밀즈"후기

by 더블루마리나 2020. 5. 26.

안녕하세요
더 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대구 수성구 맛집 오스테리아 밀즈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주소
대구 수성구 동원로1길 26 1층
수성구청역 4번 출구

시간
Lunch 11:30-14:30
Dinner 17:00-20:30

휴무일은 인스타에 별도 공지

밀즈에 도착했어요
주차는 가게앞 1대정도만 가능할것 같아요
주차가 조금 힘들어 보여요

테이블은 6개 정도?

바로 착석
월요일이고 11:30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저는 맨날 런치 먹으러 왔었는데
디너 시간에 와도 좋을것 같아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엄청 큰 스피커가 있어요 ㅎㅎ
여기서 노래가 나왔군요

와인병들이 엄청 많네요
와인도 판매해요

식전 빵이 나오구요

 

저희가 주문한
냉파스타와 클램차우더,볼로네제 카사레체
나옵니다

클램 차우더 너무 맛있어요^^
조금 짜다고 느낄수도 있을것 같은데..
맛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냉파스타도
너무 맛있어요 면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고 방울토마토도 맛있고
비주얼만큼 맛도 굿

즈 가시면 냉파스타 꼭 드세요!!

볼로네제도 맛있었어요!!
근데 약간 매운게 들어갔는지 매콤할때가
있어요 ㅎㅎ 조심하세요^^;

밀즈는 두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너무 맛있네요!!

오스테리아 밀즈
적극 추천합니다
밀즈 가보신 분들은 왠만하면 다들 맛있어하더라구요
호불호가 없는 식당인것 같아요^^

이상 밀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