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애견카페>수성못 근처 애견카페 "푸댕"

by 더블루마리나 2020. 5. 30.

안녕하세요
더 블루마리나 입니다
얼마전 친구들과 푸댕이라는
애견카페에 놀러갔는데요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 11 1층
매일12:00-21:00
(Last order 20:00)
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foodeng_

도착했습니다!
건물뒷편에 주차 공간이 있어요
몇대정도만 가능할듯요

푸댕 입구입니다
강아지들이 못나오게 문이 설치 되어 있어요

커피를 주문합니다
강아지 간식도 주문했어요

강아지들이 뛰어놀고 있어요
가게가 너무 깔끔해요
햇살이 따뜻해서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오네요
따뜻한 분위기라서 좋아요

보통 애견카페 커피는 맛이 별론데
여기 커피는 맛있었어요!
강아지 물도 챙겨주시네요^^
참 강아지 기저귀도 판매해요!

친구들끼리 잘놀아요 ㅎㅎ
뒷모습 어쩔...
제가 갔을땐 작은 강아지들만 있었는데
다 너무 귀엽더라구요!!

이건 강아지 간식 ㅎㅎ
비닐 장갑 주셔서 손으로 뜯어서 줬어요
안에는 애들이 먹기 좋게 되어있었어요
간식 보고 모여드는 아이들

다른 수제간식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최근에 갔던 카페중에
젤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카페 강아지는 2마리? 3마리?정도 인것같구
다들 손님 강아지인것 같더라구요

강아지들 보면서 힐링했어요
다음에 또 가야지
푸댕 애견카페 추천합니다

이상 푸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