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대구신상카페>수성구 두산동 "오유이"카페

by 더블루마리나 2020. 6. 17.

안녕하세요
더블루마리나 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두산동에 신상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오유이카페"

주소
대구 수성구 들안로16길 23 1층
황금역 1번 출구에서 907m

시간
12:00-20:00
월요일 휴무

멀리서부터 하얀건물이 보입니다
어둡길래..문닫은줄 알고 놀랬어요^^;
주차는 가게옆에 1대정도만 가능할것 같아요
골목주차 하셔야해요ㅠㅠ

카페가 아주 깔끔하네요
오픈키친이라 답답함없구 트인 느낌이라 좋아요
손님이 좀 있더라구요?
벌써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나봐요
테이블은 5개 있어요

메뉴
여기는 푸딩이 유명한것 같아요
다음엔 말차푸딩 도전!

쿠키와 스콘 종류들도 있어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것 같은데
하나하나씩 채워짐 ㅎㅎ

저희는 아이스라떼2
아이스아메리카노
클래식 쿠키,커스타드 푸딩
이렇게 주문했어요
몰랐는데 후기 찾아보니 다들 미드나잇라떼를
많이 드시네요
(레드 와인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궁금!!)
다음엔 미드나잇으로! ㅎㅎ

푸딩 너무 귀엽죠? ㅎㅎ
푸딩은 말차푸딩,커스타드 푸딩 2가지에요
저희가 갔을땐 말차푸딩은 없었어요

팜나무꽃으로 만든 슈가와 유정란으로 만들었다네요
푸딩이 엄청 탱글탱글 부드럽고 맛있어요^^

여기가 유명한 포토존이에요
너무 예쁘죠?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이 너무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예쁜듯!

예쁜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인스타에 보면 저기 하얀컵에 담아주던데 ㅎㅎ
예쁘더라구요^^

초록초록 식물들이 카페를 더 따뜻하고
화사하게 해주는것 같아요:)
햇살 맛집인듯!

oue 뜻은
coffee
pudding
dessert
약자를 따서 oue 라네요

카페 인스타 ID
oue_2020

오유이 카페 추천합니다

이상 오유이카페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댓글